배우 이태리가 26일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특별 출연한다.이에 차현 역의 이다희와 함께한 인증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태리와 이다희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재벌 2세 강사라와 만능 비서 정주환으로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런 두 사람이 ‘검블유’에서의 재회가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 체크무늬 슈트의 이다희와 청바지에 회색 자켓을 입은 이태리는 건강하고 경쾌한 차림으로 묘한 어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이태리는 극 중 웹툰 작각 문하생 ‘고도리’로 출연한다. 유니콘의 웹툰 작가들을 섭외하기 위해 잡입에 나선 타미(임수정) 자현과 중요한 사건으로 얽히는 인물.
특유의 안정적인 톤과 연기내공으로 인정받으며 감독들이 찾는 배우로 불리는 이태리가 ‘검블유’에서 또 어떤 존재감을 선보일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지난해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하며 시청자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이태리는 SBS 드라마 ‘순풍산부인과’에서 ‘정배’ 역으로 데뷔.‘ 성균관 스캔들’, ‘해를 품은 달’, ‘병원선’, ‘뷰티인사이드’, ‘커피야 부탁해’ 등을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로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태리는 차기작으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신비로운 인물 진미채로 출연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