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틴탑, 바닥에 쓰러진 리키+박장대소 캡·천지…콘서트 스포 공개

알림

틴탑, 바닥에 쓰러진 리키+박장대소 캡·천지…콘서트 스포 공개

입력
2019.06.26 12:44
0 0
틴탑의 콘서트 스포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TOP Media 제공
틴탑의 콘서트 스포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TOP Media 제공

그룹 틴탑이 콘서트 스포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틴탑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콘서트 VCR 촬영장 속 틴탑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잔뜩 움츠러든 채 다른 틴탑 멤버들에게 둘러싸인 리키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 이마를 감싸고 바닥에 쓰러진 리키와 이를 바라보며 박장대소하는 캡과 천지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리키에게 무슨 일이? 궁금하시다면 ‘TEEN TOP PARTY TO.N9NE’에서 확인해주세요”라는 글이 사진 속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 4일 새 앨범 ‘DEAR. N9N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Run Away’로 한층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인 틴탑은 다음 달 13일, 14일 양일간 데뷔 9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TEEN TOP PARTY TO.N9NE’을 개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깜짝 스포 사진을 공개한 틴탑은 앞서 지난 21일에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콘서트 스포 방송을 진행, 개인 무대 힌트와 함께 ‘DEAR. N9NE’ 수록곡 ‘Swag’의 안무를 짧게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에 ‘DEAR. N9NE’ 활동을 마치고 콘서트 준비에 몰두한 틴탑이 ‘TEEN TOP PARTY TO.N9NE’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