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후 간편하게 물로 닦아내면 되요~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바른 후 간편하게 물로 닦아내면 되요~

입력
2019.06.25 23:00
0 0

약국유통 전문회사인 새롬트레이딩이 노출의 계절과 바캉스 시즌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미적 만족을 주기 위해, 식약처에서 승인 완료된 기능성 화장품인 ‘잘가 모모야’ 제모크림을 선보였다.

‘잘가 모모야’ 제모크림은 겨드랑이, 팔, 다리를 포함한 바디전용 제모 제품으로 기존의 제모방식을 탈피하여 제모크림을 바른 후 물로 닦아내면 되고, 적은 비용과 5~10분의 짧은 시간에 손쉽게 제모가 되어 매끈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의 제모 방식인 면도기로 민다거나 왁싱스크럽을 이용 떼어내는 방식과 직접 뽑는 방식에서 발생하는 피부 상처나 자극, 모근 손상에 따른 염증 발생의 단점과 우려에서 해방시켜준다.

여기에 알로에베라 추출물을 함유하여 제모와 피부진정을 도와주며 피부에 좋은 17가지의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부드러운 피부를 가꾸어 준다.

또한 부드러운 크림타입의 텍스쳐는 민감성 피부도 가능한 저자극 제모를 만들어 준다. 다만, 극도로 민감한 피부는 소량을 테스트한 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와 관련 새롬트레이딩 관계자는 “당사의 제모크림은 국내 출시 전부터 이미 태국에 OEM 수출되어 품질을 검증 받았으며, 지속적인 수출 상담이 이루어지는 상황”이라면서 “앞으로 전국 약국뿐 아니라 팬시점과 드럭스토어 등에도 입점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