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시아의 남자친구”.. 박보검, ‘2019 아시아 투어’ 성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아시아의 남자친구”.. 박보검, ‘2019 아시아 투어’ 성료

입력
2019.06.25 08:33
0 0
배우 박보검이 ‘2019 아시아투어’를 마쳤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박보검이 ‘2019 아시아투어’를 마쳤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박보검이 마닐라를 끝으로 ‘2019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했다.

박보검은 지난 1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방콕, 싱가포르, 홍콩,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대만, 마닐라까지 6개월에 걸쳐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며 약 5만여 명의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Good Day’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투어는 팬들과 함께하는 모든 시간들이 좋은 날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박보검이 직접 기획해 의미를 더했다. 실제로 박보검은 매 도시 공연마다 각별한 노력을 드러냈다. 매 도시마다 현지 곡을 직접 부른 그는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등에서 큰 감동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매 도시마다 각기 다른 비공개 영상과 선물들, 본인의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와 직접 사인한 하트공 등을 준비, 총 5,000개 이상의 선물에 일일이 사인을 해 팬들에게 전달하며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또 박보검은 흥겨운 댄스곡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리는 한편, 피아노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현지 노래를 부르며 장내에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팬들은 한 마음 한 뜻으로 배우와 함께 노래 가사를 따라 불러 더욱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외에도 박보검은 팬들의 열정적인 환호에 일일히 눈을 맞추며 인사를 건네는 다정함은 물론, 드라마 ‘남자친구’의 명장면을 무대 위 팬들과 함께 따라하며 ‘일일 남자친구’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연 후반부에는 팬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앵콜 무대로 장식, 하이터치로 팬들을 배웅하며 다시 한 번 팬들을 향한 사랑을 고스란히 전하기도 했다. 

특히 박보검은 이번 ‘2019 아시아 투어’를 통해 팬들은 물론 현지 언론까지 사로잡아 눈길을 끌었다. 각 도시 언론은 그의 남다른 팬서비스와 다채로운 매력, 그가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연이어 보도하며 박보검에 대해 아낌없는 호평을 전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아시아의 남자친구’로 자리매김한 박보검의 향후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