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동지현이 숨겨온 입담을 뽐낸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이 구성 마지막! 완판 남녀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유난희, 동지현, 이민웅, 이찬석, 김새롬 등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연 매출 4000억의 주인공 쇼호스트 동지현은 “앞으로 2달만 기다리세요”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해 MC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동지현은 “앞으로 두 달만 기다리면 홈쇼핑에서 옷을 가장 싸게 살 수 있다”라고 밝혀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또한 쇼호스트만이 알고 있는,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시간대를 가감 없이 폭로해 나머지 쇼호스트들까지 놀랐다는 후문이다. 과연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그녀의 홈쇼핑 꿀팁이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홈쇼핑계의 엑소라고 불리는 쇼호스트 이민웅도 “오전 8~10시와 오후 8~11시에 하는 홈쇼핑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해 MC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그가 전한 홈쇼핑 방송 시간대의 비밀이 무엇인지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최고의 쇼호스트들이 말하는 홈쇼핑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그들이 직접 밝히는 자신들의 흑역사 이야기까지 홈쇼핑의 모든 것을 엿볼 수 있는 이번 방송은 25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