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내 형제의 연인들’ 래퍼 키썸 훈남 오빠, 高스펙 소개팅녀와 만난 사연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내 형제의 연인들’ 래퍼 키썸 훈남 오빠, 高스펙 소개팅녀와 만난 사연은?

입력
2019.06.21 19:37
0 0
래퍼 키썸 오빠 조완호의 소개팅 이야기가 공개된다. 티캐스트 제공
래퍼 키썸 오빠 조완호의 소개팅 이야기가 공개된다. 티캐스트 제공

래퍼 키썸의 오빠 조완호가 돌직구가 매력적인 소개팅녀와 만났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E채널 ‘내 형제의 연인들: 가족이 보고 있다’에서 키썸 오빠 조완호의 소개팅 스토리가 이어진다.

지난 방송에서 조완호 앞에 나타난 소개팅 상대는 국내 모 항공사의 승무원으로 재직 중인 이하연 씨. 단아한 분위기에 세련된 스타일로 나타난 그녀는 그야말로 ‘소개팅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외모를 자랑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축구 선수 출신으로 배우 데뷔,현재 프로 볼러를 준비 중인 조완호는 소개팅녀 이하연의 스펙을 듣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공대 출신으로 프리 아나운서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그녀는 현재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 중인 화려한 스펙의 소유자.

이번 방송에서 이하연은 화려한 스펙에 그치지 않는 매력을 발산한다. 단아한 외모에 반전 성격을 드러낸다. 이어 낙산공원을 찾은 두 사람은 서울 야경을 앞에 두고 소개팅 첫 만남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진다.

소개팅 경험이 적은 조완호에게 “저는 소개팅 엄청 많이 해봤어요”라며 털털한 면모를 보였던 이하연은 마지막 순간까지 반전 매력을 뽐낸다.

제대로 된 애프터 신청을 건네지 못하고 말의 주변을 헤매는 조완호에게 “그래서 다시 만나자는 거예요 ”라며 돌직구를 던진 것.‘소개팅 애프터 신청은 남자의 몫’이라는 일반적인 룰(?)을 깬 그녀의 돌직구는 조완호의 마음에 스트라이크를 날리며 다음 만남에 대한 기대를 불지핀다.

인생 최초의 친구이자 경쟁자, 시시콜콜 모든 것을 공유하는 남매, 형제들의 연애 직관 프로그램 ‘내 형제의 연인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