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BNK부산은행, ‘REDesign SECurity’ 공모전

알림

BNK부산은행, ‘REDesign SECurity’ 공모전

입력
2019.06.18 11:38
0 0

내달 31일까지… 총 상금 800만원

‘금융보안 관련 연구사례ㆍ아이디어’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적 보안프로세스 구축을 위해 ‘2019년 부산은행 REDesign SECurity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금융보안 관련 연구사례 및 아이디어로, 지역과 성별, 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부산은행은 내외부전문가로 구성된 자체제안심의회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8개팀의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고, 최우수상 200만원(2팀)과 우수상 100만원(2팀), 장려상 50만원(4팀) 등 총 8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시상할 계획이다.

특히 최우수상 수상팀에게는 부산은행이 9월 말 개최 예정인 정보보호 컨퍼런스에서 발표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7월 31일까지로, 참가신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에 등재된 참가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로(redsec@busa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부산은행 민영남 정보보호최고책임자(상무)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참가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이번 공모가 부산은행의 정보보안을 비롯해 금융권 전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목상균 기자 sgmok@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