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보좌관’ OST ‘Rainfall’ 발매…긍정적 메시지 전달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엑소 첸, ‘보좌관’ OST ‘Rainfall’ 발매…긍정적 메시지 전달

입력
2019.06.14 10:46
0 0
엑소 첸이 ‘보좌관’ OST에 참여했다. 뮤직앤뉴 제공

그룹 EXO 첸이 참여한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의 첫 번째 OST ‘Rainfall’이 발매된다.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의 첫 번째 OST ‘Rainfall’이 공개된다.

‘보좌관’의 첫 번째 OST ‘Rainfall’은 드라마 엔딩 타이틀로 고난과 아픔 뒤엔 언제나 편안 날들이 찾아올 거라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이어 강렬한 ROCK 기타 사운드와 신스, 스트링 오케스트라가 더해진 팝 스타일의 곡으로 첸의 감미로우면서 강렬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드라마 몰입을 높여 줄 예정이다.

또한 ‘Rainfall’은 다수의 드라마 음악을 작업한 작곡가 김영성, 서재하와 작사가 하나가 공동작업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가 담긴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1시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EXO의 첸이 참여한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의 첫 번째 OST ‘Rainfall’은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