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이 유럽 투어를 마무리한 뒤 아미(ARMY)들을 위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8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은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스타드 드 프랑스 스타디움에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Love Yourself: Speak Yourself)’의 유럽투어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공연을 마친 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각자 공연 마무리 인증샷을 게재했다.
먼저 슈가는 “우리 또 봐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슈가는 헤어 밴드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다음으로 인증샷을 게시한 멤버는 정국이었다. 정국은 “고마워요 우리 아미들”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국은 손으로 하트 포즈를 취하거나, 파리 2일차 공연 슬로건을 손에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RM은 침대에 누운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긴 셀카 사진 두 장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게재했고, 뷔는 이동 중인 차 안에서 음악을 들으며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표정을 취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armybts”라는 글로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인증샷을 게시한 멤버는 제이홉이었다. 제이홉은 “감사합니다! 파리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콘서트 백스테이지에서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휴대폰으로 촬영하며 손을 흔드는 제이홉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다음 달 6~7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13~14일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 등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