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풍성한 새 앨범을 준비했다.
박재범은 7일 오후 6시 새 앨범 ‘더 로드 리스 트래블드(The Road Less Traveled)’를 발매한다. 이 앨범의 트랙리스트, 커버 아트워크, 음원 일부가 앞서 공식 SNS로 공개된 바 있다.
티징 콘텐츠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펑시(Feng Shui)’를 비롯해 ‘왓업(What Up!)’, ‘그레이사운드 싸이퍼(GRAYGROUND Cypher)’, ‘레거시(Legacy)’ 등 총 17곡이 수록돼 있으며, 그레이, 차차 말론, 그루비룸, 보이콜드, 모키오, 주니어셰프, 찰리 히트 등의 프로듀싱진을 비롯한 국내외 총 35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피처링진으로는 제이 일렉트로니카, 우원재, 하이어 브라더스, 일 크리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브레디스트릿, 굴라벨리, 클로에 드비타 등 미국 힙합의 저명한 래퍼들부터 국내외 굴지의 떠오르는 신예들까지 다양한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했다. 이들은 박재범과 함께 화려하고 신선한 조합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박재범은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해 공식 웹페이지를 제작, 미공개 스틸컷부터 미리듣기 영상까지 풍성한 콘텐츠를 공개했고, 앞으로도 더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한편 박재범의 새 앨범 ‘더 로드 리스 트래블드’는 이날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지컬 음반은 오는 11일부터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