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삼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새 디자인 PC 3종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삼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새 디자인 PC 3종 출시

입력
2019.06.03 10:26
0 0

삼성전자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 된 새로운 디자인의 PC 신제품 3개 모델을 오는 10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새 PC는 슬림한 메탈 디자인에 편리한 사용성을 구현한 '삼성 노트북 7', 슬림 바디에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전문가 수준의 그래픽 작업이 가능한 '삼성 노트북 7 포스', 공간 활용도를 높인 심플한 화이트 디자인의 일체형 PC '삼성 올인원' 등 3종이다.

'삼성 노트북 7'은 슬림 하면서도 견고한 디자인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 '솔리디티(Solidity)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키캡이 10% 넓어진 '래티스(Lattice)' 키보드를 탑재해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이 가능하며, 39.6cm 모델에는 기존 대비 21% 넓어진 터치패드를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

'삼성 노트북 7 포스'에도 '솔리디티 디자인'을 적용해 슬림하면서도 견고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6.7mm의 슬림 베젤로 콘텐츠 몰입도를 높였다. 아울러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NVIDIA® GeForce) GTX™ 1650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일반 노트북 제품 대비 그래픽 성능을 강화했다. 3D 모델링, 동영상 편집 등 전문가 수준의 그래픽 작업도 가능하다.

‘삼성 올인원’은 공간 활용도를 높인 심플한 디자인에 편리한 사용성은 물론 강력한 성능을 지원하는 일체형 PC다. 특히 바닥에 닿는 면적을 기존 자사 모델 대비 약 37% 줄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이밖에도 60.5cm FHD 대화면 디스플레이, 8세대 인텔 프로세서 등 최신 하드웨어도 탑재했다.

최영규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PC사업팀 전무는 “자신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나만의 PC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PC 신제품은 소비자 개개인의 용도에 맞춰 최적의 사용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재용 기자 insight@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