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해 발라더' 산들(B1A4)의 신곡 '날씨 좋은 날'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전격 오픈됐다.
산들은 2일 오전 12시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의 뮤직비디오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독일 베를린을 배경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하는 아름답고도 서정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또한 산들만의 한층 깊어진 감성과 담백하면서도 진정성있는 목소리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신곡 '날씨 좋은 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23초 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감각적인 연출과 웅장한 스케일은 보는 이들에게 몰입감을 더하며 명품 감성 발라드 탄생을 예고했다.
산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날씨 좋은 날'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은 히트 작곡가 윤종신이 미세먼지 없는 파란 하늘이 눈부신 날 영감을 받아 작곡한 곡으로, 변해버린 지난 사랑의 찬란한 기억들을 눈부시게 맑은 하늘에 툭툭 털어내고자 하는 이야기를 산들의 담백하지만 한층 깊어진 보컬로 표현해낸 곡이다.
그 외에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송 캠프’에서 핀란드 작곡가 Antti Hynninen, 싱어송라이터 Will Church와 협업하여 만든 자작곡 ‘이 사랑’, B1A4 멤버 신우가 선물해준 자전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사선’, 딘딘이 방송 프로그램에서 산들과의 콜라보 인연으로 선물해준 ’빗소리’, B1A4 멤버 공찬과의 듀엣곡 ‘Love, always you ‘, 산들의 슬럼프가 찾아왔을 때 스스로를 다독이며 만든 ‘괜찮아요’ 등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되어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성숙해진 산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산들이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날씨 좋은 날'은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