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크루셜스타와 모델 겸 배우 김진경이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김진경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30일 본지와의 통화에서 "김진경이 크루셜스타와 1년 좀 안 되게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김진경과 크루셜스타 둘 다 어린 나이인 만큼 풋풋하게 잘 만나고 있다. 김진경은 차기작 '퍼퓸'으로도 대중에게 인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앞서 한 매체는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열애 중이며, 지난달 바르셀로나에서 광고 촬영을 할 때도 서로를 챙기며 다정한 분위기를 풍겼다고 보도했다.
분야와 장르를 초월한 김진경과 크루셜스타의 열애 인정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김진경과 크루셜스타 모두 본업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지난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한 김진경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SBS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했고, 최근에는 드라마 '안단테', '두부의 의인화' 등을 통해 배우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진경은 다음 달 첫 방송되는 KBS2 새 드라마 '퍼퓸'에 김진경 역으로도 출연한다.
크루셜스타는 지난 2011년 정식 데뷔했고, 이후 Mnet '쇼미더머니 시즌4' 등을 통해 이름과 얼굴을 더 널리 알리기도 했다. 헤이즈, 그레이, 기리보이 등 다양한 가수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음원 파워를 뽐내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이츠의 열네 번째 싱글 '돈비샤이(Don't be shy)'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