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긁었더니 ‘몰랐던 혜택이 수북’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긁었더니 ‘몰랐던 혜택이 수북’

입력
2019.05.29 05:00
0 0

삼성카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빅데이터 기반의 마케팅과 제휴 상품 출시 등 협업을 강화하면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회원들에게 사은품,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트레이더스 장바구니와 각티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7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씩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 3매를 6월 30일까지 트레이더스 고객만족센터에서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6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트레이더스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삼성카드로 행사 대상 미국산 소고기 4대 품목을 결제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주말마다 제휴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텀블러, 워터보틀, 콜드컵 중 한 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선착순 행사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점포별로 300명까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을 ‘트레이더스-삼성카드 Day’ 로 정하고,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5대 인기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매주 변경된다.

이 밖에도 6월 30일까지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IT Item’을 구매하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 등이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여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