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데뷔 16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유노윤호는 오는 6월 12일 총 6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트루 컬러스(True Color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유노윤호가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이기도 하다. '트루 컬러스'라는 앨범명에는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퍼포먼스로 자신의 진정한 매력을 모두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솔로 가수 유노윤호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고 예고돼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유노윤호는 ‘K-POP 제왕’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동방신기 활동을 통해 빈틈없는 라이브와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SM ‘스테이션’ 시즌2에서 공개된 ‘드롭(DROP)’과 동방신기 앨범에 수록된 ‘허니퍼니버니(Honey Funny Bunny)’, ‘샴페인(Champagne)’, ‘컴플리케이티드(Komplikated)’, ‘퍼즐(Puzzle)’, ‘야화(City Lights)‘ 등 다수의 솔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래서 이번 앨범에서 선보일 음악과 무대를 향한 기대가 더욱 높아진다.
한편,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는 5월 29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