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스터즈(BURSTERS)가 신곡 프리뷰 영상으로 기대감을 북돋았다.
버스터즈는 지난 26일 공식 SNS와 동영상 플랫폼에 새 싱글 '베리어스(Barriers)' 프리뷰 영상을 올리며 신곡 '베리어스'와 '히어로(HERO)'의 음원 프리뷰를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곡 ‘베리어스’는 버스터즈의 시원하면서도 강렬하게 뻗는 가창이 돋보인다.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가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곡 ‘히어로’ 역시 버스터즈의 거친 창법과 화려한 사운드가 귀를 자극한다.
독보적인 밴드 사운드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버스터즈가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 프리뷰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안준용(리더, 기타), 노대건(보컬), 조환희(베이스), 이계진(기타), 조태희(드럼)로 이뤄진 버스터즈는 지난 2014년 Mnet ‘슈퍼스타K6’에서 TOP6까지 오르며 눈도장을 찍었다.
올해 버스터즈는 7월 11일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서울 단독 콘서트를, 같은 달 15일부터 20일까지는 영국에서 5차례에 걸친 투어 공연을 진행한다.
한편 버스터즈의 신곡 '베리어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되며, 버스터즈는 올 하반기 정규 앨범 발매 또한 준비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