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프듀X101’ 원혁, 배틀 평가 TOP 5…팀 승리 이끈 ‘센터의 정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프듀X101’ 원혁, 배틀 평가 TOP 5…팀 승리 이끈 ‘센터의 정석’

입력
2019.05.25 10:11
0 0
‘프로듀스X101’에서 원혁이 멋진 무대로 주목 받았다. Mnet 화면 캡처
‘프로듀스X101’에서 원혁이 멋진 무대로 주목 받았다. Mnet 화면 캡처

‘프로듀스X101’ 원혁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24일 방송된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는 K-POP 대표 보이그룹의 데뷔곡과 히트곡들로 진행되는 연습생들의 ‘X’ 배틀 평가가 그려졌다.

이날 '프로듀스 101' 직속 선배 워너원의 곡도 전파를 탔다. 연습생들은 '에너제틱'과 '켜줘' 무대를 준비했는데, 이 가운데 '에너제틱' 팀은 전체 득표 상위권을 차지하는 성과도 이뤘다.

‘에너제틱’ 팀은 연습 과정에서 진도가 다소 더디게 나가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였고, 트레이너들의 혹평을 받았으나, 연습생들은 대화를 통해 오해를 해소하고 팀워크를 다졌다.

그 결과 본 경연 무대에 오른 ‘에너제틱’ 팀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흠잡을 데 없는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센터 원혁은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완벽한 무대매너와 탄탄한 실력으로 멘토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원혁이 첫 마디를 뱉자마자 최영준 멘토는 “매혹적이다”라며 감탄했고, 이석훈도 “원혁이가 단연 팀을 잘 이끌어줬던 것 같다”고 극찬했다.

각 팀의 무대 후 현장투표 확인 결과 ‘에너제틱’ 팀이 큰 득표차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에너제틱’ 팀은 582표, ‘켜줘’ 팀은 219표를 받았다. 이중 ‘에너제틱’ 팀의 센터 원혁이 174표를 받으며 '켜줘' 팀 1등인 채가호의 69표를 훨씬 앞선 성적으로 워너원 조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원혁이 ‘에너제틱’ 팀이 승리하는데 핵심 역할을 한 것이다.

이 같은 결과에 원혁은 “놀라움과 동시에 그냥 너무 계속 좋았던 같다”며 기뻐했다. 다른 연습생들 역시 원혁을 축하하고 승리를 기뻐하며 탄탄한 팀워크를 입증했다.

그 뿐만 아니라 원혁은 배틀 평가 전체 등수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했다. 베네핏을 제외한 전체 득표수에서 5위를 차지, 센터 역할을 100% 발휘하면서 주목을 끌었다. 원혁은 이번 그룹 배틀 평가를 통해 실력적인 면으로 다시 한 번 두각을 드러내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매 회차마다 상승세를 보이는 원혁의 순위 역시 큰 폭으로 올라가는 중이다. 이번 배틀 평가까지 완벽히 소화해낸 원혁이 또 얼만큼의 상승곡선을 그릴지 주목된다.

한편 ‘프로듀스 X 101’은 엠넷닷컴과 지마켓을 통해 투표를 받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11에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