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NCT 127은 컴백에 앞서 23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Superhuman’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Superhuman’은 다양한 EDM 요소가 어우러진 콤플렉스트로 댄스 곡으로, 유명 뮤지션 아드리안 맥키넌과 일렉트로닉 뮤지션 탁, 작곡가 원택이 호흡을 맞춰 완성도를 높였다.
‘개인의 잠재력을 깨닫고 긍정의 힘으로 꿈을 이루고자 한다면 누구든 ‘슈퍼휴먼’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멤버들의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랩으로 표현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Superhuman’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강한 음악과 스펙타클한 퍼포먼스,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어우러진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만날 수 있으며, NCT 127의 강렬한 변신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또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NCT 127의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타이틀 곡 ‘Superhuman’을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NCT 127의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은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