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NEWS’에서는 데뷔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대형 신인 AB6IX가 출연한다.
23일 방송은 AB6IX 완전체가 출연하는 첫 스튜디오 예능인 만큼 남다른 끼와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Mnet ‘TMI NEWS’는 AB6IX에게 쏟아진 엄청난 양의 제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TMI를 대방출할 것으로 예고했다.
방송 초반에는 AB6IX의 데뷔를 축하하는 각종 화환들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전소미와 펜타곤 키노, 정세운은 물론 워너원 배진영 등 AB6IX의 화려한 인맥들이 전한 특별한 메시지의 내용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 매력 탐구에 본격 나선 ‘TMI NEWS’는 AB6IX 중 가장 힘이 쎈 괴력왕을 찾기 위해 사과 쪼개기 도전 미션을 제시한다. 단번에 성공한 멤버가 있는 반면, 사과즙만을 짜내며 애처로움을 자아낸 멤버도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AB6IX의 신체 관련 TMI도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평소 가는 허리로 화제를 모은 이대휘는 정확한 검증을 위해 실제 허리 사이즈 측정까지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AB6IX의 어깨 깡패 선발전도 이어진다. 임영민과 전웅, 박우진의 치열한 3파전으로 진행된 된 결과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메인보컬 전웅과 이대휘의 자존심을 건 고음왕 대결도 펼쳐진다. 승리를 위해 초인적인 힘을 발휘한 두 사람의 대결은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다고 전해져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AB6IX의 개성 넘치는 댄스 타임부터 팬들을 위한 기타 세레나데는 물론, 데뷔 곡 ‘BREATHE’의 무대까지 오늘 ‘TMI NEWS’에서 AB6IX의 매력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Mnet ‘TMI NEWS’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