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원어스 레이븐X이도, ‘태양이 떨어진다’로 돌아올 판타지 장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원어스 레이븐X이도, ‘태양이 떨어진다’로 돌아올 판타지 장인

입력
2019.05.23 09:49
0 0
레이븐과 이도가 새 앨범 콘셉트를 예고했다. RBW 제공
레이븐과 이도가 새 앨범 콘셉트를 예고했다. RBW 제공

보이그룹 원어스(ONEUS) 멤버 레이븐과 이도의 아련한 분위기가 예고됐다.

원어스는 22일 오후 6시 이도, 23일 0시 레이븐의 새 앨범 '레이즈 어스(RAISE US)' 개인 티저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먼저 레이븐은 화려한 샹들리에가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배경 속 혼자 서 있다가, 나무에 기댄 채 아련한 눈빛으로 앞을 응시해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도는 아름다운 대저택 속 홀로 계단을 거닐며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고급스러운 영상미 속 판타지에서나 볼 수 있는 치명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흘러나오며 '트와일라잇(Twilight) 떨어지네'라는 의미심장한 노랫말이 등장, 새 앨범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처럼 원어스는 단체 콘셉트 포토와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데 이어 건희, 이도, 레이븐의 개인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진행 중이다.

올해 1월 '라이트 어스(LIGHT US)'로 데뷔한 원어스가 4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이번 '레이즈 어스'로 더 높이 비상할 모습이 예고돼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최근 원어스는 'KCON 2019 JAPAN' 무대에 처음 출연하며 차세대 K-POP 유망주로 활약 중이다. 원어스가 영향력을 증명할 '레이즈 어스' 컴백 활동은 오는 29일 시작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