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러니, ‘그녀의 사생활’ OST ‘Smile Again’ 참여…연인들의 설렘

알림

러니, ‘그녀의 사생활’ OST ‘Smile Again’ 참여…연인들의 설렘

입력
2019.05.22 11:23
0 0
러니가 ‘그녀의 사생활’ OST에 참여했다. CJ ENM 제공
러니가 ‘그녀의 사생활’ OST에 참여했다. CJ ENM 제공

OST 강자 싱어송라이터 러니(RUNY)가 ‘그녀의 사생활’ 일곱 번째 OST에 참여한다.

tvN '그녀의 사생활' 측은 러니가 부른 부른 'Smile Again'이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Smile Again’은 ‘요즘의 나는 뭔가 달라 종일 느끼는 달콤한 맛 하루’, ‘뭐가 그렇게 좋을까 새침하게 다 숨겨 봐도 마주 보면 새어 나와 Smile Again’라는 가사처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발전되는 감정을, 새롭게 찾아온 봄에 빗대어 설레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밝은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러니가 부른 ‘Smile Again’은 지난 11화 방송에서 덕미(박민영)이 라이언(김재욱)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고, 그를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장면에서 흘러나왔다.

덕미의 초대를 받고 옅은 미소를 짓는 라이언의 모습과 어우러지며 갓 시작한 연인들의 설렘을 대변하고 있다.

러니는 첫 번째 싱글 ‘To the moon’으로 데뷔 후 KBS2 ‘라디오 로맨스’ OST를 시작으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CN ‘라이프 온 마스’,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tvN ‘계룡선녀전’ 등의 OST에 프로듀서, 가창자로 참여하여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 다양한 활약을 펼쳐왔다.

tvN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