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배진영, 또 한 명의 얼굴 천재 인증? 독보적인 매력+비주얼 ‘시선 고정’
알림

배진영, 또 한 명의 얼굴 천재 인증? 독보적인 매력+비주얼 ‘시선 고정’

입력
2019.05.23 07:42
0 0
배진영이 눈길을 끌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진영이 눈길을 끌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단독 화보집 ‘RE-ROUTE(리 루트)’ 속 배진영이 독보적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C9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 단독 화보집 ‘RE-ROUTE(리 루트)’의 스포일러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배진영은 한쪽 눈을 가린 채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배진영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 붉은 계열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청남방 패션을 완벽 소화한 그는 다음 콘셉트의 궁금증까지 증폭시켰다.

앞서 배진영은 화보집 커버를 통해 스무 살 나이다운 풋풋함으로 시선을 끌었다. DVD 메이킹 필름 티저 영상 또한 그의 스펙트럼 넓은 매력이 담겨있어 단독 화보집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졌다.

한편, 배진영은 지난 18일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IM YOUNG(아임 영)’의 포문을 열었으며, 계속해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후 올 하반기에는 승훈, 현석, 용희, BX(비엑스)와 함께 5인조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로 정식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