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유학소녀’ 디시∙올린∙나다, 비주얼+끼+퍼포먼스 완벽 3박자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유학소녀’ 디시∙올린∙나다, 비주얼+끼+퍼포먼스 완벽 3박자

입력
2019.05.21 15:23
0 0
K팝을 사랑하는 10개국 소녀들이 매력을 뽐낸다. Mnet 제공
K팝을 사랑하는 10개국 소녀들이 매력을 뽐낸다. Mnet 제공

K팝을 사랑하는 10개국 소녀들이 각양각색 매력을 뽐낸다.

23일 오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net ‘유학소녀’는 K팝을 사랑하는 10개국 소녀들이 한국을 찾아 다양한 K컬처를 경험하면서 성장해 나가는 좌충우돌 유학기를 그린다.

나이도, 국적도, 문화도 모두 다른 10인의 소녀들 가운데 러시아 소녀 디시, 노르웨이 소녀 올린, 이집트 소녀 나다가 탁월한 퍼포먼스 능력자라는 사실이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시는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요정을 연상케 하는 눈부신 미모와 시크함 뒤에 감춰진 쾌활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린은 완벽한 춤선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뒤흔드는 실력파 댄서이자 노르웨이 K팝 댄스 크루의 창시자로, 노르웨이 내 K팝 댄스를 전파하며 비공식 K팝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열의 가득한 소녀다.

올린은 문학상 수상자인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뛰어난 예술가 DNA와 뜨거운 열정으로 빚어 낸 퍼포먼스 능력, K팝을 향한 무한한 관심으로 ‘유학소녀’에서 특급 존재감을 뽐낼 계획이다.

끝으로 ‘이집트 김태희’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비주얼의 나다는 피라미드를 배경 삼아 춤을 추며 K팝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K컬처에 대한 무한한 궁금증을 품고 있는 소녀다. 꾸준히 댄스와 보컬, 랩 실력을 쌓아 온 다재다능한 소녀 나다는 ‘최선을 다해 유학기에 임할 것’이라는 다부진 포부를 공개, 남다른 도전 정신과 패기로 한국에서의 유학기를 당차게 꾸며나갈 것을 예고했다.

‘유학소녀’는 각양각색의 재능과 끼, 눈부신 꿈을 가진 10인의 외국 소녀들이 다양한 K컬처를 경험하고 도전해 나가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신선한 재미를 선사,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좌충우돌 유학 버라이어티 ‘유학소녀’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