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아중이 JTBC 신규 예능’지상 최대 고백쇼, 비밀 기획단’(이하 ‘비밀 기획단’)의 진행을 맡는다.
18일 오후 김아중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아중이 ‘비밀 기획단’ 메인 MC로 출연한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MC로 인사 드리게 된 만큼,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예능 프로그램 속 김아중의 모습을 그리워하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 며 김아중의 MC 발탁 소식을 알렸다.
프로그램 제작진 역시 “김아중이 많은 고민 끝에 MC 제안을 수락했다. 쉽지 않은 결정을 내려줘 고맙고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김아중의 밝은 에너지가 프로그램에 긍정적인 힘을 더할 것이라 생각된다”고 밝혔다.
최근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촬영을 마친 김아중은, 지난 9일 방송된 EBS'다큐 시선'내레이션 참여에 이어 예능 MC 발탁 소식까지 전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김아중의 예능 MC 복귀는 KBS ’해피투게더 프렌즈’ 이후 약 14년만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작품 속 배우 김아중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아중이 MC를 맡은 JTBC’비밀 기획단’의 정확한 방송 포멧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방송 일자 역시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