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이 청량미와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FOCUS(포커스)' 무대를 펼쳤다.
김동한은 1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의 타이틀곡 'FOCUS(포커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동한은 캐주얼한 의상으로 에너제틱한 매력을 한층 살렸다. 강렬한 눈빛과 함께 격한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노련한 무대 매너가 시선을 모았다.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안무는 김동한의 댄스 실력을 더욱 빛나게 했다. 또 청량미와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비주얼 역시 그에게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시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김동한은 전 트랙 가사 작업 및 퍼포먼스 안무 구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번 타이틀곡 'FOCUS(포커스)'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 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한 곡이다. 매력적인 VOX SYNTH와 절제미가 조화를 이루어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준다.
한편, 김동한은 컴백 후 음악 방송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오는 18일 MBC '쇼! 음악중심', 제25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