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킹’ 아드레날린 폭발 익스트림 예능이 찾아온다.
스카이드라마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스릴킹’이 오는 27일 월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스릴킹’은 긴장과 도전을 즐기는 셀럽 4인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가 액티비티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을 찾아 실제로 액티비티를 체험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스릴킹’ 측은 하늘과 땅,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스릴의 끝판왕을 체험하는 4인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주목 받았다.
지금까지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익스트림 체험, 극한의 스릴 앞에서 모든 것을 내던진 출연진들의 거침 없는 모습이 ‘스릴킹’이 선사할 기상천외한 재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17일 ‘스릴킹’ 측이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 4인 출연진들의 익스트림한 매력이 듬뿍 담긴 공식 포스터를 기습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프로그램 제목처럼 아찔한 스릴로 가득 찬, 꾸밈 없는 네 사람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한다. 나아가 이들이 어떤 익스트림을 체험하고 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총 4부작으로 제작된 ‘스릴킹’은 익스트림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이를 위해 네 명의 출연진은 지난 4월 실제로 영국을 찾아 하늘과 땅, 지하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익스트림을 체험했다는 전언이다.
‘스릴킹’ 제작진은 “지금까지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익스트림들이 펼쳐질 것이다. 출연진들 모두 몸 사리지 않고 스릴을 만끽했다. 눈과 귀과 시원해지고 가슴이 뻥 뚫리는 예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