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두 번째 싱글로의 컴백을 앞두고 선공개곡을 선보인다.
TRCNG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15일 "TRCNG가 다음 달 컴백을 앞두고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두 번째 싱글 앨범의 수록곡 중 한 곡을 먼저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TRCNG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선공개곡을 발표하며, 18일 드림콘서트에서 그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신곡은 TRCNG의 단체 군무가 인상적인 노래로 예고됐다.
각양각색 매력을 품은 TRCNG 멤버들 또한 "항상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앨범 발매 전 한 곡이라도 먼저 공개해 드리고 싶었다"고 선공개의 의미를 설명했다.
특히 TRCNG 멤버들은 오는 6월 정식 활동을 앞두고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현재 새 앨범 연습에 몰두하며 최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TRCNG는 6월 컴백한다. TRCNG가 올 여름 가요계에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TRCNG는 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으로 구성된 팀이며, 지난 2017년 10월 데뷔해 국내외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