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보컬' 소유와 오반(OVAN)이 듀엣곡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소유와 오반의 듀엣곡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14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며 "배우 신승호와 중국 배우 우첸이 뮤직비디오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에 나섰다"이라고 14일 밝혔다.
신승호와 우첸은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를 통해 슬프고도 매력적인 러브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미를 바탕으로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이야기를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에 앞서 선공개된 사진에서는 신승호와 우첸이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비가 내리는 거리에서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뮤직비디오 본 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소유와 오반의 듀엣곡 '비가 오잖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눈길을 끈 배우 신승호는 지난해 누적 재생수 2억뷰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드라마에 데뷔, 다부진 체격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최근 '에이틴2'에 이어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캐스팅되며 대세 신예 배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우첸은 레인컴퍼니 소속 배우로, 중국판 김태희 및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이르는 말인 '백친의학녀'로 중국 웨이보에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 잡아 화제가 된 인물이다.
우첸은 중국에서 유명한 가수겸 배우 왕동성(汪东城)의 '我@你' 뮤직비디오 등 각종 CF, 드라마에도 출연하기도 했다.
이처럼 한국과 중국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신승호와 우첸이 뮤직비디오 지원사격에 나서며, 소유와 오반의 신곡 '비가 오잖아'는 더욱 높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오반의 매력적인 보컬에 더해질 신승호와 우첸의 감성적인 연기에 음악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모아진다.
소유는 그간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콜라보곡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 OST 등을 잇따라 발표하며 음원 차트를 강타해 흥행보증수표로 자리잡았고, 지난해 정규앨범 파트2 ‘RE:FRESH’와 타이틀곡 '까만 밤'으로 솔로 첫 댄스 음악에 도전,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오반은 지난 2017년 '과일'로 가요계에 데뷔, '취한 밤','스무살이 왜이리 능글맞아', '불행', '행복', '눈송이'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소유와 오반의 듀엣곡 '비가 오잖아'는 14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며,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