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레이븐 복귀’ 원어스, 29일 초고속 컴백…빛 거쳐 도약 꿈꾼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레이븐 복귀’ 원어스, 29일 초고속 컴백…빛 거쳐 도약 꿈꾼다

입력
2019.05.14 09:48
0 0
원어스가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RBW 제공
원어스가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RBW 제공

다시 완전체가 된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5월 가요계에 합류한다.

원어스는 오는 29일 미니앨범 '레이즈 어스(RAISE US)'로 컴백한다. 4개월 만의 컴백작이자 '어스(US)'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인 만큼 멤버들 모두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올해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라이트 어스(LIGHT US)'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원어스는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실력은 물론 안무 창작 능력까지 갖춘 실력파로 주목 받았다.

'라이트 어스'에서 대중을 '빛'으로 표현하며 원어스가 만들어갈 스토리의 시작을 환히 비췄다면, 이번 '레이즈 어스'에서는 대중이 보내준 빛(사랑)을 통해 더 높은 이상향으로의 힘찬 도약을 해나갈 원어스 멤버들의 과정을 그린다.

데뷔앨범 발매와 동시에 미국, 호주, 영국, 캐나다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 역시 7개국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TOP10에 진입하는 저력을 과시했으며, 뮤직비디오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넘어서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한 원어스가 이번 컴백으로 보여줄 또 한번의 도약이 기대된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끈 차세대 K-POP 유망주 원어스가 또 어떤 콘셉트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지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원어스는 지난 8일 "3월 경, 건강과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팀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레이븐(RAVN)이 원어스에 다시 합류하게 된다"고 공지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