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궁민남편’ 후속 ‘가시나들’, 티저 9종 세트 공개…日 저녁 어벤져스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궁민남편’ 후속 ‘가시나들’, 티저 9종 세트 공개…日 저녁 어벤져스 예고

입력
2019.05.13 20:34
0 0

지난 2일부터 8일간 봄날 꽃봉오리 터지듯 활짝 공개된 MBC 파일럿 예능 ‘가시나들’ 티저 영상이 10일 5차를 마지막으로 총 9편이 공개됐다.

각양각색 다섯 할매와 유쾌 발랄 짝꿍들의 좌충우돌 한글 공부기를 담은 ‘가시나들’의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 됨과 동시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가시나들’은 인생은 진작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할매들과 한글은 대략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프로젝트다.

지난 5월 2일 제일 처음 공개된 1차 티저는 ‘학교를 안 갔어’라는 노래에 맞춰 연예인 짝꿍들과 할머니들의 ‘쿵짝 호흡’을 선보여 SNS를 기대평으로 달궜다.

특히, 중국 출신의 한국 생활 3년 차 ‘여자아이들’의 우기와 박승자 할머니의 즐거운 한글 공부 시간을 담은 3차 티저 영상이 많은 웃음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주렁주렁’이 아닌 ‘주릉주릉’을 쓰고 서로 정답이라고 칭찬하는 웃픈 모습에 네티즌들은 “할매 파이팅!”(lyb1****), “할머니도 우기도 귀여워”(네이버_사*) 등 격려를 보냈다.

또한, ‘이달의 소녀’ 이브와 이남순 할머니가 하교 후 TV 채널을 두고 소소하게 대화하는 일상 모습을 담아 훈훈한 친손녀 케미를 자아낸 영상은 최고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외에도 한글 선생님을 맞은 배우 문소리와 위키미키 최유정의 진지한 교감의 순간부터 ‘최애 TV 프로그램’을 즐기는 할머니들의 소확행, 한글 교실 외에도 텃밭 교실, 화투 교실까지 다채로운 웃음이 만개한 티저 시리즈 공개에 첫 방송까지 예비 시청자들에 의해 무한 재생되며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MBC ‘가시나들’은 오는 19일 오후 6시 4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