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3일 발매확정’ 효린, 첫 번째 싱글 '니가 더 잘 알잖아' 포스터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3일 발매확정’ 효린, 첫 번째 싱글 '니가 더 잘 알잖아' 포스터 공개!

입력
2019.05.13 07:35
0 0
매력 넘치는 효린의 첫번째 싱글 포스터가 공개됐다.브리지 제공
매력 넘치는 효린의 첫번째 싱글 포스터가 공개됐다.브리지 제공

가수 효린이 컴백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브리지(bridʒ)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및 각종 오피셜 채널을 통해 2019년 새 음악 프로젝트 ‘xhyolynx’ 첫 번째 싱글 ‘니가 더 잘 알잖아(youknowbetter)’ 메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상단에는 검정색 바탕 위 강렬한 레드라인과 상처를 스템플러로 봉합하는듯한 이미지의 축이 만나 ‘X’로 표현되어지고 있으며, 하단에는 싱글 타이틀과 음원 공개일이 텍스트로 기재돼 있다.

‘xhyolynx’ 프로젝트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싱글 타이틀은 ‘니가 더 잘 알잖아’로, 오는 23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 곡은 효린이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작곡한 작곡가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와 함께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감성적이면서도 효린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효린은 지난해 11월 개최한 첫 단독 솔로 콘서트 ‘TRUE’에서 ‘니가 더 잘 알잖아’ 무대를 깜짝 선 공개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xhyolynx’ 프로젝트는 컬래버레이션을 뜻하는 ‘x’와 효린의 결합을 의미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효린은 자신의 음악 스펙트럼을 본격적으로 넓힐 계획이다.

지난해 싱글 3연작 프로젝트 ‘SET UP TIME’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한 효린은 ‘xhyolynx’ 프로젝트로 올해도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효린은 오는 29일부터 유럽과 아시아 등 여러 국가를 순회하는 첫 번째 단독 월드투어 '2019 HYOLYN 1st World Tour [TRUE]'에 돌입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