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 2'가 영업을 종료하고 본격적인 방송을 준비한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강식당2' 측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5월 11일을 끝으로 '강식당2'의 영업을 종료합니다. 그동안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는 31일 오후 9시 10분에 더 재미있는 방송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곧 만나요! 쓰담 쓰담~"이라는 내용의 공지를 게재했다.
'강식당2'는 tvN 인기 예능 '신서유기' 시리즈의 외전이자 지난 2017년 12월부터 6부작으로 방송된 '강식당' 첫 시즌의 후속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와 최근 전역한 규현이 함께 한다.
지난 4일 경상북도 경주에서 첫 영업을 시작한 '강식당2'에 많은 시청자들이 찾았다. 이에 '강식당2' 측은 100% 추첨제를 결정했고, 당첨자들에게 개별 연락을 했다. '강식당2' 멤버들이 추첨을 하는 사진이 공식 SNS에 올라와 이번 시즌의 분위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기도 했다.
촬영 때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시즌1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예고한 '강식당 2'는 오는 3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현재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스페인 하숙'이 방송되고 있는 만큼 그 후속작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