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체리블렛이 이번에는 러브 어드벤처 게임으로 돌아온다.
체리블렛(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은 오는 22일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서 멤버들은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이라는 새로운 게임 맵을 풀어나가면서, 사랑에 눈떠 풋풋한 모습을 다채롭게 펼칠 예정이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두 가지 버전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의 제목이 적혀 있으며, 분홍색 단체복과 계절감이 돋보이는 착장을 한 멤버들의 싱그러운 모습이 담겨 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예고했다.
체리(Cherry)와 총알(Bullet)이라는 대조되는 이미지를 합친 팀명 그대로 체리블렛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지난 1월 데뷔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표하고, 러블리 파워 가득한 데뷔곡 ‘Q&A’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번 컴백 활동에서는 체리블렛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는 22일 컴백을 예고한 체리블렛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