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세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전곡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남우현은 5일 오전 1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어 뉴 저니(A NEW JOURNEY)'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홀드 온 미’를 비롯해 '어 뉴 저니', '레인', ‘스트레인저', '크라잉 베이비', '넌 나만 바라봐', '플라워' 등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됐다.
또 수록곡 미리 듣기와 더불어 각 곡에 어울리는 분위기의 다양한 미공개 재킷 이미지들도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홀드 온 미'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일렉트로닉 기타 및 하우스 장르의 EDM 요소가 잘 어우러진 음악으로 팝적인 멜로디와 주노플로 의 랩, 우현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남우현은 전작의 앨범 '끄덕끄덕'과 '너만 괜찮다면'을 통해 감성 발라더의 대표 주자였다면 이번 앨범으로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감성과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로 앨범을 구성하여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준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도 타이틀곡을 비롯한 본인의 자작곡을 수록, 싱어송라이터의 능력 또한 발휘했다.
남우현의 솔로 앨범은 오는 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