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용왕님 보우하사’ 재희, 이소연과 강렬한 만남…파격적인 스타일 ‘캐릭터 완벽 소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용왕님 보우하사’ 재희, 이소연과 강렬한 만남…파격적인 스타일 ‘캐릭터 완벽 소화’

입력
2019.05.02 22:42
0 0
재희가 매력을 뽐내고 있다. MBC 방송 캡처
재희가 매력을 뽐내고 있다. MBC 방송 캡처

재희가 다양한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MBC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 극본 최연걸)에서마풍도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덥수룩한 수염, 정돈되지 못한 더벅머리와 올 블랙 스타일의 의상과 함께 파격적인 모습으로 첫 등장과 함과 동시에 심청이(이소연)와 강렬한 첫 만남까지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빠른 사건 전개로 등장인물 간의 인연과 악연을 풀어내며 8년이란 세월이 훌쩍 지난 후 재희는 변화된 헤어스타일과 함께 한층 더 깔끔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단정하고 가지런하게 가르마를 탄 머리로 변신하고 위풍당당 공항 게이트를 걸어 들어오는 모습은 본격 드라마 속 재희의 변화를 가속화했다.

최근에는 회장으로 등극하며 깔끔하고 짧게 정리된 헤어와 수트를 입고 변신을 주었다. 기존의 흑백에서 벗어나 남다른 피지컬과 비율을 돋보이게 하는 수트는 재희의 잘생긴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무엇보다도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던 피아니스트 마풍도가 심청이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며 전체적으로 스타일이 바뀌었다. 한층 더 짧아진 헤어에 기존의 올블랙 스타일을 탈피하고 형형색색 수트를 입고 달라진 모습은 팬들 뿐만 아니라 많은 시청자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달라진 마풍도의 스타일처럼 심청이와의 달달한 로맨스도 본격화된 동시에 주보그룹을 두고 서필두와 팽팽하게 대립하며 긴장감을 주어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기대가 된다.

한편, MBC ‘용왕님 보우하사’는 평일 오후 6시50분 MBC에서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