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지성이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윤지성은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한층 성숙하고 풍부해진 감성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영상은 따뜻한 일상 속 부드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사진과 함께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를 포함한 총 5곡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으로 구성돼 있다. '너의 페이지'는 윤지성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미디움 장르의 곡으로 우리의 일상과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 계속될 이야기에도 함께하고자 하는 바람이 담겨 있다.
사랑을 막 시작한 커플의 사소한 일상을 달콤하게 풀어낸 '옆에도 눈이 달렸어', 이별 후 달라진 하루를 노래한 발라드곡 '나의 하루', 동화 같은 예쁜 노랫말이 인상적인 '배웅', 클래식과 발라드가 합쳐져 윤지성의 담담하면서도 때론 폭발적인 보컬을 느낄 수 있는 '기적' 등 수록곡은 각각의 매력을 품고 리스너들을 기다리고 있다.
오는 25일 공개되는 '디어 다이어리'는 윤지성이 솔로 데뷔 이후 느낀 생각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앨범이다. 본인의 색으로 가득 채운 비밀 다이어리의 성격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가감없는 일상을 팬들과 나누고 언제나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윤지성의 훈훈한 마음씨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윤지성은 '디어 다이어리' 발매 이후인 5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 '디어 다이어리'를 개최한다. 윤지성이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마련한 이 공연은 지난 22일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 2회차 6000석이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