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트와이스가 미니 7집 'FANCY YOU(팬시 유)'의 타이틀곡 'FANCY(팬시)'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2019년 월드투어의 포문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겠다고 발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 'FANCY'는 당일 오후 8시 기준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어 23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네이버, 지니, 올레, 소리바다, 벅스 등 6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 새 앨범 'FANCY YOU'는 23일 오전 기준 싱가포르, 태국, 그리스, 독일, 브라질, 멕시코 등 해외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타이틀곡 'FANCY'는 홍콩, 베트남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일본에서는 미니 7집 'FANCY YOU'에 수록된 신곡 6트랙 전곡이 빠짐없이 22일 오후 9시 기준 현지 라인뮤직 톱100 실시간 차트 1위부터 6위까지 자리해 '차트 줄세우기' 저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FANCY'는 22일 기준 라인뮤직 톱100 데일리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컴백과 함께 겹경사를 맞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트와이스의 SNS 채널을 통해 막내 채영의 생일을 축하하고, 트와이스의 2019년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의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첫 개최지를 알려 팬들을 기쁘게 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