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이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브랜뉴뮤직은 22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임영민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아무도 없는 차고에서 시크한 표정으로 오토바이 위에 누워 휴식을 취하고 있던 영상 속 임영민은 벽에 적혀있는 의문의 글자와 검은색 후드를 쓴 의문의 남성을 발견하고 그 뒤를 쫓는 연기를 실감 나게 펼치며 긴장감을 선사했다.
검은색 가죽 재킷과 바지를 입고 특유의 우월한 피지컬을 뽐낸 임영민은 마치 영상 화보를 보는 듯한 범접할 수 없는 모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는 이대휘, 김동현, 박우진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 속에 등장했던 의문의 남성의 모습이 비중 있게 등장해 이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됨을 암시하기도 했다.
브랜뉴뮤직은 “그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됐던 이대휘, 김동현, 박우진을 비롯해 임영민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까지 공개되었고, AB6IX의 최종 멤버로 합류한 전웅에 대한 이야기가 남아있다. AB6IX 멤버 각자의 평범한 일상 속에서 벌어졌던 기묘한 일들과 이 과정을 통해 멤버들이 겪는 변화에 대해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이어지는 콘텐츠들에 대해서도 애정을 당부했다.
한편,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를 선보이고 있는AB6IX는 탄탄한 스토리를 가진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다음 달로 예정된 정식 데뷔 일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