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에 그룹 스트레이 키즈(현진, 승민, 한, 필릭스, 아이엔)가 출연한다.
17일 오후 10시 방송될 셀럽티비 ‘아임셀럽’에서는 강렬한 신곡 ‘미로(MIROH)’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가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셀럽TMI’ 코너를 통해 근황을 공개한다. 이어 ‘셀럽계모임’에서는 신곡의 음악 방송 1위 소감부터 각자 닮은 동물까지 깜짝 공개하며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스트레이 키즈는 ‘덕.행.시’, ‘열맞춰 랜덤댄스’ 코너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매력과 끼를 가감 없이 발산, 팬들의 덕심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www.celuv.tv)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스트레이 키즈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년건강센터에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