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의 차기작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2차 컨셉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캐릭터 사진 공개 당시 드라마틱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진으로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데 이어 오늘 공개된 2차 컨셉 포스터 또한 압도적인 분위기로 역대급 아더왕의 탄생에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왕의 운명을 타고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아더답게 전장을 배경으로 '엑스칼리버'와 함께 강렬한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제 전장을 구현한 강렬한 CG와 함께 전쟁 속에 살아있는 듯한 눈빛과 압도적인 분위기로 마치 무대의 한 장면을 그대로 보는 것과 같은 드라마를 전달하며 작품에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1차 캐릭터 사진 공개 후 아더가 살아 돌아온 듯한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며, 1차 티켓오픈 전회차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으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만큼, 이번 2차 컨셉 포스터 오픈 이후 진행되는 2차 티켓오픈 또한 1차 때만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김준수의 새로운 도전으로 올 여름 최고의 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16일 오후 8시부터 2차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