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초음파로 피부 깨끗이’…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초음파로 피부 깨끗이’…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출시

입력
2019.04.08 10:14
0 0

LG전자가 피부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을 높인 클렌저 LG 프라엘(LG Pra.L) ‘초음파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더마 LED 마스크’(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 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에 이은 LG 프라엘의 다섯 번째 제품이다.

클렌저 구매 고객은 취향과 성향에 따라 선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미세모 타입 선호 고객은 ‘듀얼 모션 클렌저’를, 실리콘 진동 타입 선호 고객은 신제품 ‘초음파 클렌저’를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인해 고객들이 피부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을 높인 클렌저를 찾는다는 점을 고려해 이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초당 37만 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과 분당 4,200회의 브러시 미세진동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밀하게 제거한다.

LG전자는 또 이 제품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점을 감안해 안전성 확보에 중점을 뒀다. 브러시 소재는 국제표준 규격(ISO 10993)에 따른 피부 접촉 관련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실리콘을 적용했다. 초음파 헤드 부분은 임플란트에 사용하는 인체 이식용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브러시와 본체가 하나로 붙어있는 바디 일체형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가 장점이다. 집에서는 물론, 여행이나 출장을 다닐 때도 휴대하기 편리하다. 아울러 방수 기능도 있어 샤워 중에도 사용 가능하고 흐르는 물에 씻을 수 있어 편리하다. 빠르게 건조돼 세균 번식이 잘 되는 습한 욕실에서도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황사 등 환경 이슈로 클렌징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홈 뷰티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민재용 기자 insight@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