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 박한별 죽음 알았다…”당신은 누구야” 분노
알림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 박한별 죽음 알았다…”당신은 누구야” 분노

입력
2019.04.05 13:31
0 0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DK E&M, 헬로콘텐츠 제공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DK E&M, 헬로콘텐츠 제공

‘슬플 때 사랑한다’의 류수영이 ‘지현우 아내’ 박한별의 죽음을 알게 된다.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 25~28회 예고편에서는 우하경(박한별)의 죽음을 알게 된 후 폭주하는 강인욱 (류수영)과 서정원(지현우)의 곁을 떠나는 윤마리(박한별)의 모습이 그려지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예고편은 누군가의 멱살을 잡으며 “우하경이 죽었다고?” 라고 말하는 강인욱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진실을 알게 된 인욱은 “그럼 내가 아는 당신은 누구야? 누구냐고” 라고 외친다.

결국 인욱은 늦은 밤 하경의 무덤을 찾아가 하경의 죽음을 두 눈으로 확인한다. 인욱의 얼굴에는 분노와 배신감으로 가득한 눈물이 흐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인욱은 권총을 들고 주해라(왕빛나)를 찾아가고 해라를 위협하는 그의 눈빛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그 어떤 눈빛보다 차갑고 두려움마저 느끼게 한다. 겁에 질린 해라의 표정이 이어지고 마리와 연락이 닿은 해라는 “강인욱과 만나겠다는 거예요? 마리 씨를 죽일지도 몰라요” 라 경고한다.

인욱이 모든 진실을 알게 된 가운데,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후 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정원과 마리 커플에게 다시금 이별의 위기가 찾아오는 듯하다. 정원과 함께 그의 별장에 머물던 마리는 “안녕, 그동안 고마웠어요” 라는 인사가 담긴 편지를 남기고 사라져버린다.

정원의 곁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마리의 사연과 함께 그녀가 향한 곳은 어디인지 여러 궁금증을 남긴 예고편은 본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제작진은 “하경의 얼굴을 하고 있던 마리를 볼 때마다 위화감을 느끼고 혼란스러워했던 인욱이 마침내 진짜 우하경의 죽음을 알게 된다”며 “모든 퍼즐 조각을 다 맞춘 인욱의 폭주와 정원을 위험에서 지키려는 마리의 슬픈 선택이 이번 주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고 밝혔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