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름아 부탁해’ 김기리, 이영은 고교동창 오대성 役 캐스팅 ‘열연 예고’
알림

‘여름아 부탁해’ 김기리, 이영은 고교동창 오대성 役 캐스팅 ‘열연 예고’

입력
2019.04.05 12:17
0 0
‘여름아 부탁해’ 김기리가 출연한다. 원앤원스타즈 제공
‘여름아 부탁해’ 김기리가 출연한다. 원앤원스타즈 제공

배우 김기리가 ‘여름아 부탁해’에 캐스팅 됐다.

김기리가 오는 4월 방송되는 KBS 1 새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 캐스팅됐다.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릴 가족 드라마로 당초 '왕비의 자식들'로 알려졌으나 최근 제목이 변경됐다.

김기리는 왕가네 첫째딸 왕금희(이영은)과 세상이 만만한 금수저 주상미의 고등학교 동창생 오대성으로 열연한다.

김기리는 특별한 직업은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 남들 하는 건 다 해야 하는 철없는 백수 오대성의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개그맨에서 배우로의 전향 후 꾸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기리의 매력은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와 주변에서 있을 법한 현실 맞춤형 캐릭터에서 비롯된다.

MBC ‘대장금이 보고 있다’를 시작으로 ‘왜그래 풍상씨’, ‘눈이 부시게’, ‘여름아 부탁해’에 이르기까지 4개의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역할에 구애받지 않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기리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기리가 출연하는 KBS 1 새 일일 ‘여름아 부탁해’는 ‘비켜라 운명아’ 후속으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