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 조합으로 새롭게 탄생한 ‘버추소’ 팩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버추소’ 팩은 아디다스가 창조적인 아티스트나 축구 선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완성된 제품이다.
이번 팩은 축구화뿐만 아니라 스트리트화로도 함께 출시되어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할렘가 출신의 힙합 아티스트 에이셉 퍼그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폴 포그바 선수가 직접 버추소 팩의 스트리트화를 신은 화보가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스트리트화는 올화이트와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로 꾸며진 끈이 있는 버전과, 더스트 핑크 그리고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로 완성된 끈이 없는 버전까지 두 가지로 나눠 출시된다.
힙합 아티스트 에이셉 퍼그는 “아디다스와 함께 버추소 팩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한 것은 좋은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린 컬러의 액센트가 들어간 ‘코파’, 블루 컬러의 ‘프레데터’, 옐로우 컬러의 ‘X’, 그리고 더스트 핑크 컬러의 ‘네메시스’까지 새로운 컬러로 선보여진 아디다스의 버추소 팩은 3일부터 서울 강남의 아디다스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 및 축구 전문 매장, 그리고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