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출신 용준형이 군 복무를 시작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2일 "용준형이 오늘 정오경 가족들과 회사 직원들의 배웅 속에 조용히 제2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했다"고 알렸다.
용준형은 소속사를 통해 성실하고 모범적인 군복무 생활을 다짐했다. 어라운드어스는 "용준형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용준형은 지난달 정준영이 몰래 촬영 및 유포한 동영상을 보고 부적절한 대화를 한 내용을 인정했고, 참고인 조사 이후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했다.
당시 용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 한번도 몰카를 찍는다거나 그것을 유포한다거나 하는 등의 범법행위는 하지 않았다"면서도 "이 모든 행동들이 너무나 부도덕한 행동들이었고, 제가 어리석었다. 이것이 범죄이고 범법 행위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안일하게만 생각했고, 그것을 단호하게 제지하지 못한 점 또한 제 잘못"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 다음은 어라운드어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입니다.
금일 (2일) 그룹 하이라이트의 전(前) 멤버 용준형이 제 2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하였습니다.
오늘 낮 12시경 가족들과 회사 직원들의 배웅속에 조용히 입대하였으며, 성실하고 모범적인 군복무 생활을 다짐하였습니다.
용준형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하여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았음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