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윤보미가 ‘농부사관학교’ 출연진들과 함께한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했다.
윤보미는 지난 31일 자신의 SNS에 “오늘 밤 12시 20분 농부사관학교 SBS”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보미는 이태환, 이민지, 이정식, 장준현 등 출연진과 함께 해맑게 브이를 그리고 있는 포즈로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뽐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사진에서 느껴지듯 연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는 후문이다.
윤보미는 방영 전부터 농사를 소재로 해 화제를 모았던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의 여자 주인공인 강한별 역을 맡았다. 윤보미는 지난 30일 첫 방영된 드라마에서 농부를 향한 청춘의 고뇌와 열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연기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2015년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 2017년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연기 활동을 펼친 윤보미는 첫 주연작인 ‘농부사관학교’에서 연기자로서 시청자에 확실히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드라마 ‘농부사관학교’는 시골 고구마 농가의 딸 강한별(윤보미)이 국립대한농수산대학으로 입학하면서 농업에 애정을 느껴가는 과정과 신입생 친구들의 에피소드를 그린 청춘 미니 드라마로, 오는 6일 SBS에서 3부와 4부가 방영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