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 만우절 ‘전국 이색 매물 자랑’ 게시물 살펴보니
만우절인 4월 1일 1,7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에 이색 게시물이 잇따라 올라왔다. 만우절 기념 이벤트 때문이다.
중고나라는 이날 하루 동안 ‘전국 이색 매물 자랑’ 만우절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회원은 매물 사진을 올린 뒤 이에 걸맞은 그럴 듯한 설명을 추가하면 된다.
중고나라는 이벤트 예시로 회원들의 재치 있는 이색 게시물을 전했다. ‘미개봉 박혁거세 팝니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에는 달걀 사진과 함께 '보시다시피 미개봉 상태입니다. 수컷이고 한국어패치 돼 있습니다’라는 설명이 붙었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 샤워기는 ‘대형 에어팟’으로 바뀌었다. 밑으로 ‘제가 귀가 작아서 저한테는 안 맞네요. 귀 크신 분들한테 추천 드려요. 실착 5회 미만입니다. 완전 새 거나 다름없어요’라는 상품 설명이 달렸다.
이 밖에도 ‘피타고라스가 풀던 연습장’ ‘초코파이’ ‘개발 중인 전투까치로봇’ 등이 만우절 이벤트 게시물로 관심을 모았다.
단, ‘음란하거나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이나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욕설과 언어폭력을 가하는 내용, 공공질서에 위반되는 내용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다’고 중고나라 측은 제시했다.
중고나라는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애플 에어팟 1세대, JBL FLIP4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오는 3일 발표될 예정이다.
박민정 기자 mjmj@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