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멤버들이 1년 만에 다시 모였다.
정준하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년 만에 무한~ 도전! 없는 멤버들 어여 와! 보고 싶다 친구야"라는 글과 함께 '무한도전'의 김태호 PD 및 멤버들과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태호 PD, 유재석, 정준하, 양세형, 조세호, 광희 등 여섯 멤버는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이들의 회동이 '무한도전'을 여전히 그리워하는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해 3월 종영한 '무한도전' 멤버들은 종영 1주년을 맞은 이날 만나기로 했다. 이 소식은 지난달 김태호 PD가 MBC 방송광고 연간 선판매 설명회에서 직접 예고하면서 전해졌다.
그 모임의 참석자는 김태호 PD, 유재석, 정준하, 양세형, 조세호, 광희인 것으로 보인다. 정준하가 "없는 멤버들 어여 와"라고 인사한 만큼 또 다른 멤버들의 합류 및 인증샷도 기대된다.
한편 '무한도전' 멤버들은 서로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 각자 활약을 펼치고 있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KBS2 '해피투게더', 유재석과 광희는 JTBC '요즘애들'에서 호흡을 맞추는 중이다.
김태호 PD 또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멤버들의 우정, 시청자들의 관심이 여전한 만큼 '무한도전' 시즌2를 향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