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4일간 제2전시장에서 개최
경기 고양시 킨텍스는 유아ㆍ어린이 박람회 전문기업 유아림과 함께 오는 5월3일부터 6일까지 제2전시장 9B, 10홀에서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황사와 미세먼지가 덜한 실내 전시장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3회째인 올해 행사는 어린이 대상 선물구입(전시), 놀이활동(체험), 두뇌개발(컨퍼런스), 부대행사(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브라보키즈’팀이 진행하는 인기 만화영화 OST 공연, 레고 WeDo2.0 코딩교육 컨퍼런스, 초대형 놀이시설,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 용품 할인전 등의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코딩교육 컨퍼런스는 교육 전문가 퓨너스 등이 나와 학부모 대상 특강(무료)과 레고 놀이터(무료), 레고 WeDo 2.0 코딩교육(유료)을 주제로 진행한다.
선착순 입장,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idsrock_festival)을 팔로우하면 좀 더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관람을 원하는 경우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www.kidsrockfestival.co.kr)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성인만 등록 필요, 19세 이하 무료입장)
이종구 기자 minju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