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무이 보이스’ 엑소 첸의 첫 솔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지난 27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채널 등에서 공개됐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탁월한 가창력으로 수록곡 3곡을 직접 부르는 첸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첸은 역대급 봄 연가를 예고한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를 비롯해 ‘널 그리다 (Portrait of you)’, ‘먼저 가 있을게 (I’ll be there)’까지 수록곡 3곡의 일부를 피아노 연주에 맞춰 라이브로 선보여,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처음 공개된 수록곡 ‘널 그리다 (Portrait of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으로,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연주에 첸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감동을 자아내며, 감성적인 발라드 곡 ‘먼저 가 있을게 (I’ll be there)’는 누군가의 추억 속에서 오랫동안 머무르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그린 진솔한 가사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한 28일 오후 6시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두 번째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한편,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다음 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